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섬란카구라 시노비 버서스 ]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9:00

    다운로드



    [ 섬란카구라 시노비 버서스 ]
    파일명용량
    Senran Kagura Shinovi Versus.zip3G

    실행방법


    AppIication.exe/또는/SKShinoviVersus.exe 로 게임실행

    처음실행시 영어로 나옵니다 옵션에서 언어 일어로 변경하셔야 한글로 나옵니다

    Settings/Display/Language/Japanese ←이거로 변경해주시면되요


    재미있게하시고 이번년도 2017년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좋은일잘되게 기원합니다


    알집말고 반디집 으로 받아주세요 그게 더 효율적입니다  


    밀크티굿
    믿고 받아갑니다.
    액션철이
    받아갑니다~
    브라이언무어
    압축풀고 게임실행하면 계속 꺼지네요ㅠ왜이러죠ㅠ
    셧새다
    무슨코드가 없다면서 안되는데..
    배성님
    이거 컴퓨터로 하는 건가요????????????? 모르겠어서 2개 받아버림 실수로 ㅋㅋㅋ
    병욱아정신아
    믿고 받아갑니다~
    치맥먹자
    다운로드 완료 후에 게임 실행했는데 시스템 파일 체크중이라면서 게임자체가 꺼지는데 이런현상은 어떻게해야하나요 ㅋㅋ
    호우호우호
    게임 실행 결과 최고! 굳이 설정할 필요 없이 이미 한글로 나오네요. 소리 문제 없습니다.
    밀크티굿
    사운드에 문제가 있나요? 받고 있는 중인데 불안;;;
    내눈의너
    오 하고싶었던건데 섬란카구라 EV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잘받아갑니다.
    해맑은소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완전 잘 돌아가네요~!
    siyk
    게임실행시 파란화면 단독모드라고뜨고 소리만나요 왜그럴까요 ㅜㅜ
    동주이
    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호우호우호
    사운드 조정 까지 수정 하지 못했어요 그점 죄송합니다 ㅠ ㅠ 게임 플레이 을 하시는데 지장은 없을꺼에요 다음에는 더더욱 신경 써서 하겠습니다
    끈질긴형사
    다좋은데 키가 ㅠ,ㅠ 너무헷갈린다..
    달의야옹
    윈10 한국어로 잘되네요^^ 음악, 음성도 잘 나와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